모나코 카지노에 빠른 여행을 만드는 제트 세트의 매력적인 세계에 고급 스러운 과시 여부, 또는 아주 반대-중독의 하향 나선형에 신동을 보내는 아드레날린 러시와 메스 꺼 운 매혹, 도박은 항상 인류에 게 내재 되어 있습니다. 캐주얼에서 “얼마나 당신이 그것에 내기를 기꺼이?” 친구에 게 도전, 마 권 업자에 베팅을 한 후 좋아하는 스포츠 팀을 응원, 카드를 계산 하 고 희망을 기억 하는 방법을 학습의 년 전용으로 던져 집을 내려 오게 하려면 – 우리에 게는 오만한 화음을 공격 하는 것 처럼 보이는 도박의 본질에 대해 뭔가가 있습니다. 인터넷바둑이게임그래도 정확히 무엇입니까? 그리고 더 중요 한 것은 – 우리가 어떻게 그것을 제어 합니까 그래서 우리는 밖으로 나가는 신용 카드로 카지노에서 걸어 하지? 여기에 심리학자에 의해 설명 된 바와 같이 도박 정신 뒤에 동기 부여.

도박은 제어의 환상을 만듭니다

우리의 뇌는 우리의 뇌는 단순히 우리가 뭔가를 모르는 인정을 거부로, 우리가 만드는 일상의 결정에 대 한 보안의 거짓 감각으로 우리를 떠날 수 있는 지식의 환상, 예를 들어, 확신 할 수 있도록 사전에 배치 되어 있습니다 또는 만들기의 능력이 없는 정확 하 게 교육 추측. 이 자신감은 도박 게임이 우리에 게 주는 제어의 환상에 의해 향상 됩니다, 또는 우리가 엄격 우연히 정의 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술을 사용 하는 신념. 사람들은 그들이 게임의 결과에 대 한 몇 가지 제어를 주장 할 수 있다고 생각 하면 더 도박 경향이 있다.인터넷바둑이사이트 심리학자 들은 도박꾼의 통제 환상에 대 한 두 가지 주요 기여자를 지적 합니다: 가까운 미스와 개인적인 선택.

미스 근처

거의 미스는 도박의 많은 형태로 표시 하 고 일반적으로 잭 팟에 매우 가까운 것으로 설명 할 수 있지만 실제로 우승-예를 들어, 복권 당첨의 짧은 한 숫자, 당신이 룰렛에 내기 한 것에 옆에 있는 번호를 얻기 , 또는 말 당신은 두 번째 마무리에 내기. 이러한 인스턴스의 중간 주파수는 승리가 가까이 있다는 희망을 계속 연주 도박꾼에 용기를 선동 하 고 그들이 거의 승리와 함께 자신의 능력을 연마 하 고 있다는 거짓 감각.

개인 선택

통제의 환상은 또한 개인적인 선택의 아이디어에 의해 결정 됩니다. 플레이어가 도박을 준비 하는 적극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옵션을 부여 하는 상황에서-복권의 숫자를 선택, 크랩 테이블에 주사위를 압 연, 또는 대신에 룰렛 휠에 공을 회전 할 수 있는 것은-giv 되 고 en 선택은 도박꾼이 현실에서 전적으로 무작위 게임의 결과를 제어 하는 기술을 발휘 하는 방식에 있는 환상을 만듭니다. 온라인바둑이모두 미스와 개인 선택은 장기간 도박에 이르게 하 고 도박꾼이 만드는 내기의 크기를 증가 입증 되었습니다. 물론, 이것은 도박 산업에 의해 잘 알려져 있으며 종종 그들의 이점에 사용 됩니다.

베팅과 승리는 우리에 게 자연의 높은

도박은 매우 모순 활동 처럼 보인다-우리가 알고 있다면 왜 사람이 도박 것 “집이 항상 승리” 우리가 이길 보다 잃을 가능성이 훨씬 더 많은 거 야? 위험을 감수 하는 것이 흥미 롭 기 때문입니다. 그것으로 간단 합니다. 게다가, 우리가 이길 경우, 우리는 큰 승리 할 것을 감 질 약속이 있다 – 아무것도 얻기. 과학자 들은 사람들이 돈을 이길 때 뇌 활동의 패턴을 발견 했습니다. 지층 – 뇌의 중심 근처 지역-보람의 과정에서 주요 부분 이며 그것은 또한 처리에 관여 음식 및 성적 자극 등의 자연 강화 및 코카인 및 다른 약물 같은 학대의 물질도. 신경 과학 연구에 따르면, 도박 중독과 마약 중독은 동일한 신경 프로세스의 많은 것을 공유. 그래서 분명히, 승리 즉시 자연 높은 만들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에 빌드-그것은 어떤 사람들에 게 강력 하 고 흥미 진 진한 자극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게임의 최종 점수, 복권에 숫자, 또는 그려진 다음 카드를 기다리는 기대의 감각-이 많은 사람들이 엔터테인먼트에서 추구 아드레날린 러시를 만듭니다.

도박사의 착오

기회 기반 게임의 결과를 예측 하거나 영향을 미치는 거짓 기대치로 사람들을 유도 하는 도박 동기 부여 뒤에 또 다른 사고 오류가 도박꾼의 오류입니다. 이 경우, 플레이어는 이전의 결과에 따라 유리한 결과의 더 큰 기회를 속성. 기본적으로, 이것은 룰렛에 대 한 진행 전략을 기반으로 무슨-믿음은 베팅을 유지 하 고 베팅을 증가 하는 경우, 하자-빨간색, 당신은 결국 이길 것 이다. 온라인바둑이게임이것은 궁극적으로 승리를 증명할 것 이라는 것을 절대적으로 보장 하지 않고 빨간색으로 베팅 하는 것을 유도 합니다. 100 블랙 스핀 후에도 다시 검은 색을 얻을 수 있는 기회는 50/50입니다.

도박꾼의 오류가 도박 심리학의 일부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망상은 내기 크기 (또는 진행)를 변경 하면 승리 하는 데 도움이 궁극적 인 승리가 당신이 이익을 멀리 걷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실제로 이전 스핀은 앞으로의 스핀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장기적인 균형을 안전 하지 않은 전략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베팅을 계속 증가 시키면 궁극적으로 최대 베팅에 도달 하 게 되므로, 최종 승리의 지불금은 이전 손실을 충당 하기에 충분 하지 않습니다. “저녁 밖으로”의 신념 또는 연속 손실 후 연체 승리를 위해에 있어 느낌은 도박꾼의 착오입니다.

손실에 대 한 아 버전

아무도 잃는 생각으로 도박을 시작 하지 않습니다. 잃는 것은-불쾌 한-그것을 약간 넣어. 연구 결과에 따르면, 즉시 패배 한 후 다른 베팅을 하는 사람들은 가능한 승리의 스릴 보다는 손실의 좌절에 의해 실제로 더 많은 것이 발생 합니다. 다른 연구는 여성이 더 큰 관심사가 손실 볼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그들은 슬롯 처럼 그렇게 분명 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개인 게임을 선호 하는 경향이 있다. 남자는, 다른 한편으로는, 그들은 더 많은 기술을 발휘 하 고 기회에 너무 많이 하지 의존 할 수 있다고 생각 게임을 선호 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널리 포커 같은 기술 기반으로 간주 게임을 선택 (비록 기회가 그것에 큰 역할을 담당 하지만, 너무) 제어의 환상 같은 인지 과정은 그들이 패턴을 깰 수 있는 것 처럼 느끼게 하거나 전략을 고안 하는 것은 그들의 배당률을 스윙 호의.

손실 추적의 일부입니다 강 박  잃는 쪽으로 다른 뿐만 아니라-그들은 포커를 재생 파운드의 수백을 잃게 하는 경우에도, 그들의 자기-적극적 성격 그들은 돈의 금액을 잃을 여유가 있다는 사실에 관심을 집중할 것입니다, 모호 손실의 당황. 장기적으로, 엄청난 손실을 겪고 있는 사람들은 잠재적 인 승리의 흥분에 대 한 너무 많은 도박을 계속 하지만, 이전 손실을 충당 하기 위해 더 많은 시도. 그들의 흐리게 판단을 용 서 하는 한 가지는 이러한 전략은 승리를 얻을 가능성이 얼마나. 이 경향은 “손실 쫓는” 라고 하 고 강 박 도박의 주요 특성 중 하나입니다.

도박에 대 한 사회적 측면

많은 어린이와 청년 성인이 집에서 도박에 노출 되어 있습니다. 부모님 들이 친구 들과 함께 플레이 하는 카드 게임에 포함 된 사람들은 또한 일반적으로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데 도움이 되는 공유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통해 결합 하는 방법으로 나중에 친구 들을 위한 카지노의 밤을 마련해 줄 것입니다. 사회 화를 추구 하는 것은 종종 집에서 혼자 있는 경우에도 실시간 상호 작용을 위해 오프 라인 카지노 또는 라이브 딜러 테이블 온라인으로 사람들을 리드. 도박 환경은 일상 생활의 mundanity를 탈출 하는 방법 이기도 합니다.온라인바둑이사이트 그들은 새로운 자극에 노출 되 고 새로운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아케이드 숍, 윙윙 거리는 빙고 홀, 또는 매력적인 카지노 (온라인 수)는 사람들의 새로운 감정을 자극 한다.

밴 수레 위에서 뛰어 넘기

도박은 우리가 사회주의 및 도박에 대 한 동기 부여 요소의 범위에 맞는 매우 넓은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도박 위험의 아드레날린 러시를 추구 하는 동안, 다른 사람들이 재정적 인 이익을 추구 하 고, 심지어 전문적으로 도박을 복용 하는 동안, 그들은 연결 하고자 하는 특정 그룹에 맞게 단순히 도박을 선택 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 복권 대 성공 기록-높은-도박을 한 적이 없는 사람들 조차 밖으로 떠나 싶지 않을 때 증가 티켓 판매에 분명 하다, 그래서 그들은 나가서 일부 티켓을 구입, 모든 광란에 합류.

하이 엔드 도박의 매혹적인 세계

사람들을 도박으로 유인 할 수 있는 또 다른 측면 (마케터가 매우 잘 이해 한 것)은 미디어와 대 중 문화에 따라 화려한 이미지를 추측 하는 것입니다. 도박의 처방의 개념은 일반적으로 화려한 설정에 부유 한 사람들의 샴페인 라덴 헛소리로 나타냅니다, 테이블에 걸쳐 현금 누워의 스택에 초점. 지금, 그건 뭔가 모든 사람들이의 일부가 되 고 싶은 것 같아, 그렇지? 또는, 경마를 살펴 보자-그것은 그들의 바쁜 사회 달력에 의제를 논의로 샴페인을 마시는 세련 된 옷을 입은 호화 스러운 사람들과 관련 된와 서 어떤 사람들이 할 수 있는 하이 엔드 사회적 지위를 제공 합니다 .